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티스토리 첫 입문기!

티스토리 첫 입문기!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시양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라는걸 처음 알게되고 결국은

블로그 개설을 했네요. 요즘에는 사진찍고 포스팅하는게

그렇게 재밌더라구요~ 오늘 뉴스를 보는데 깜짝 놀란 소식이

하나있었죠. 바로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부산 마린시티가

홍수피해를 심하게 입었다고 해요 ㅠㅠ 얼마전에

놀러갔던 부산인데 그때도 날씨가 어두컴컴하니

안좋았어요. 근데 불과 일주일만에 이렇게 침수가 되고

자연재해가 생기다니 무섭네요.. ㅠㅠ

 

오늘 첫 포스팅의 시작은

얼마전에 먹은 고기로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위의 고기는 얼마전에 논현동에서 먹는 고기예요!!

두께가 얼마나 두껍던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정말 침샘을 자극하더라구요. 친구들과 함께 가서 먹은

논현동 고기집 우도!! 콜키지도 프리에다가 밤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불금을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정말 강!추!

뿐만아니라 오픈테라스라 바람이 솔솔부는 요즘같은 날씨에

가셔서 고기 한점 먹으면 완전 대박일듯해요!!

 

앞으로도 먹방, 놀거리등 다양한 포스팅으로

찾아뵙는 시양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의미있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시양이는 인사드릴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