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가슴보형물제거수술 엄한데서 찾을 필요 없었어요 ㅠ_ㅠ

가슴보형물제거수술 엄한데서 찾을 필요 없었어요 ㅠ_ㅠ



 


 


 

 

 

 

나른한 겨울 오전이네요 ㅎㅎ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면서 가슴보형물제거수술에 대해서 지인들과 얘기했어요


가슴보형물 넣을 때는 마음이 급해서 거침없이 했던것 같아용

근데 막상 가슴보형물제거수술 하려고 하니까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많고 많은 강남의 병원중에서 가슴보형물제거수술을 잘 해줄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언니들과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용


언니들도 가슴보형물제거수술에 대해서 많이 알아봤다고 하더라고용


가슴보형물제거수술 한 다음에는 강남에서 라떼 한 잔 하기로 했답니당 ㅎㅎㅎㅎ


얼른 속 시원하게 가슴보형물제거수술 잘 하는 곳 에서 수술하고 우리 봄의 온기를 느껴보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