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아이스제모가 요즘 대세라고?

아이스제모가 요즘 대세라고?






아이스제모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들어봐서 상당히 신기했는데 알고보니 아이스제모가 할때 시원한 바람도 같이 나와서 이런 이름이 붙었더라구요.

보통의 제모는 레.이.저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뜨거운 열을 식혀주기 위해서 아이스제모라는 말이 붙었답니다.

이 아이스제모를 진행하는 기계는 바로 아포지플러스라고해요.

할 시에 털도 하나도 남지 않을뿐더려,4회차 하면 영구적으로 털이 안자라나는 효과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신기하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