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겨드랑이주사로 한 방에 콕 찝어내자!

겨드랑이주사로 한방에 콕 찝어내자!

 

 

 

 

 

 

 

저는 땀이 평소에 그렇게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지만 유독 겨드랑이 쪽이 좀 더 심했어요.

거의 겨드랑이주사가 아니었으면 매일매일 데오드란트를 뿌리고 샤워를 두번 이상 했을껄요...?

하지만 겨드랑이주사 하나만으로도 더 이상 하루에도 몇번씩 씻거나,겨드랑이가 아이스크림처럼 흘러내리는 일이 없어서 너무 기쁘더라구요 ㅎㅎㅎ처음에는 겨드랑이주사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였었는데 결과적으로 잘 되어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혹시 겨드랑이주사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망설임 없이 추천해드릴게용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