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 연골 묶기 코끝성형전후 저 어떤지 좀 봐주세요!!

코 연골 묶기 코끝성형전후 저 어떤지 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여!! 시양이 인사드려봅니다. 저는 한 한달전에 청담코지

 

성형외과에서 코 연골 묶기를 했어요. 지금은 코끝성형전후를

 

비교해도 현재가 훨씬 이쁠 만큼 엄청난 발전을 했답니다 ㅋㅋㅋ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건 코 연골 묶기 정말

 

강추라는거예요!! 제가 코 연골 묶기 하기전에는

 

코끝이 진짜 못생기고 무슨 돌하르방 뭉뚝코 같았는데

 

코지에서 코 연골 묶기 하고 나서는

 

친구들한테 이쁘다는 소리듣습니다 ㅋㅋ

 

그럼 아래 제 코 연골 묶기 후기사진 가여!

 

 

어때요? 콧대도 살아있고 코끝도 굉장히

 

높아졌죠!! 역시 사람은 코 연골 묶기를 해야한다니까여~~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다른 코끝성형전후 보세요!!

 

저만큼 잘됬나..ㅋㅋㅋ 그럼 아래 사진통해서

 

코끝연골묶기가 어떤경우에 필요한지 볼게요!!

 

 

자기진단 해보셨나용 혹시 여러분들의 코도

 

사진에 보이는거 처럼 뭉뚝하고 못생기지는 않았나요?

 

혹시 그렇다면 저처럼 청담코지에서

 

코 연골 묶기 수술을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수술 전에

 

찍어놓은 코끝성형전후 사진이 있는데

 

정말 짱짱이랍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통해서

 

코 연골 묶기를 개방형으로 했을 경우에는

 

어떤 부작용이 생기는지 봅시다!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사진에서 보셨던것 처럼 개방형 코성형의 콧기둥 흉터랍니다.

 

개방형이 아닌 비개방형으로 했을때에는 코안쪽으로

 

절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전혀 흉터가 없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청담코지에서 비개방형으로 하는

 

코 연골 묶기 해보세요~ 정말 수술결과 만족스럽고

 

후회없으실거랍니다~ 아래는 청담코지와

 

타 병원의 코 연골 묶기 수술 방법 차이랍니다!

 

 

그럼 여러분들! 아래에는 더 많은 코 연골 묶기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시기를 바라구여!!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세영 안녕~~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