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떠돌이 여행가

올림픽공원 나홀로나무에 가면?!

올림픽공원 나홀로나무에 가면?!

 

안녕하세요!~..~ 하루가 마무리 되는 저녁시간에

시양이 인사드려용!! 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이것저것은

바로 올림픽공원에 있는 나홀로나무랍니다.

얼마전부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 등에서 유행인

올림픽공원의 나홀로나무!! 커플 혹은 혼자가서

스냅사진을 찍어도 너무나 이쁘게 나온다는 핫플레이스랍니다.

서울에 사는 저는 아직 가보지 못한곳이예요~ㅠㅠ

 

고등학교를 졸업할때 졸업사진찍으러 한번가고

그 후에는 시간이 나지 않아 둘러보지 못한곳이랍니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꼬옥 방문해서 나홀로나무와 함께

이쁜 인생샷을 찍고싶네요~ ㅎㅎ

혹시 이웃님들중에서도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분들이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요즘에는 핸드폰 카메라도 화질이 워낙좋아서

dlsr같은 전문 카메라는 따로 필요가 없는것 같아요~ ㅎㅎ

덕분에 요즘에는 가볍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것 같아요

제가 또 시간이 되면 가보고 싶은곳이 있는데요,

바로 팔당댐이랍니다 제가 요즘 취미를 들고 있는게 바로

자전거거든요. 알아보니 팔당댐이 자전거타면서 돌아다니기에

굉장히 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날이 좀 더 선선해지면

친구들과 함께 라이딩하러 가야겠어요!!

 

그럼 시양이의 잡다구리는 오늘 여기서 마칠게요~ ㅎㅎ

내일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인사드릴게용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