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자가지방가슴수술 아무도 모르게

자가지방가슴수술 아무도 모르게

 

 

 

 

 

안녕하세요~ ㅎㅎ

시양이에요 오늘 오후에는 날씨가 많이 누그러진대요

얼른 따듯해서 제가 외국에서 사온 옷들

많이 입고 싶네요

동남아 국가여서 반팔티만 주구장창 사왔더니 입을일이 없어요 ㅠㅠ

이번 여름이 저는 몹시 기대되요 ㅎㅎ

제가 이번에 자가지방가슴수술을 해서

자신있게 노출 좀 하고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사실 자가지방가슴수술 하기전에 많이 고민을 했었어요

가슴이 빈약한게 스트레스였는데

실리콘을 넣는 것은 조금 많이 부담이 되더라구요

제 친구도 실리콘을 넣었다가 통증이 생겨서 뺐었구요..

 

그러다 우연히 자가지방가슴수술이란 것을 알게 됐어요

실리콘이 아니라 말그대로 자가지방가슴수술이더라구요

자신의 조직을 흡입해서 가슴에 넣는거에요!

아무래도 자신의 지방이다보니까

자가지방가슴수술을 했을 때 이물감도 없고

부작용도 훨씬 줄어드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사실 저는 자가지방가슴수술이 더 끌렸던 점이 뭔지 아세요?

제 복부나 팔뚝, 엉덩이등등 맘에 안드는 부분의 살을 빼서

가슴에 넣을 수 있다는 것!!!

이것이 얼마나 혁신적인 재활용인가요!!!ㅎㅎㅎ

제 군살도 빼고 가슴 볼륨도 up up 시키고..

세상에 이런 기술이 있다니 하면서 감탄했었네요 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지금 자가지방가슴수술을 받은지 대략

6개월정도 지났는데요 ㅎㅎ

안그래도 샤워하고 나오면 뽀샤시한게 이뻐보이는데

몸매까지 이렇게 되니

항상 자아도취에 빠져서

옷입기가 싫을정도네요 ㅋㅋ

자가지방가슴수술 여러분들도 고민이시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혹시 자가지방가슴수술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