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 코봉이들 주목하시라!!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

코봉이들 주목하시라!!

 

 

 

안녕하세요 시양이예요^.^

 

요즈음 날씨가 무척 따뜻해진걸 느껴요ㅎㅎ

 

며칠전까지 패딩입고 다녔는데 요새는 다들 봄옷을 입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아침에 출근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기분이 좋더라구용ㅎㅎ

 

그래도 환절기이니 감기 유행하는거 아시죠??

모두들 조심조심!!!

 

다른 유행은 따라가더라도 감기만큼은ㅜㅜ..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오늘은 시양이가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주먹코나 콧볼의 평수가 넓어서 고민이셨던분들 많으실거예요ㅜㅜ

 

평소 코끝연골재배치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가져온 정보이니 주목해주세용ㅎㅎ

 

 

 

 

 

공감이 많이들 가시는 사진일겁니다 하하..^^

 

바로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 수술이 필요한 코들인데요!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 수술을 개방형으로 받으시면

 

위 사진처럼 보다시피 콧기둥에 흉터가 생겨요ㅠㅠ

 

이뻐지자고 받은 수술에서 저런 흉터가 생겨버리면 가슴이 아플거 같네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청담코지에서는 개방형수술이 아닌 비개방형 방식으로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 흉터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답니다

 

코안쪽으로 절개를 통해 흉터가 보이지 않게 하는 수술방법인데요ㅎㅎ

 

코끝연골재배치,코끝묶기 수술을 흉터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압구정로데오역 도보3분거리에 위치한 청담코지에서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시양이의 코끝연골재배치에대한 정보어떠셨나요??

 

여러분들의 콤플렉스 고민에 대해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코끝연골재배치에 대한 더많은 후기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