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엘란쎄효과만점 어데서 했는데?

엘란쎄효과만점 어데서 했는데?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요즘따라 머리가 그렇게 짜르고싶은 시양이입니다.


처음으로 인생에서 최고긴 머리를 길렀는데


더워보이나 싶기도하네요~


이쁜 수지씨가 단발커트를 과감히 잘랐던데..


따라자르다가는 큰코다치겠죠?ㅠㅠ



머리는 뒤로하고 오늘은 엘란쎄효과에대해


말씀드려볼께요~


많이들 궁금해하는 엘란쎄효과,


엘란쎄효과로는 유지기간이 긴 필러인것!!


시양이가 알아보니


cozy에서 엘란쎄를 1cc 29만원에 하고있더라구요


이거 완전 대 to the 박인데요?





이렇게 엘란쎄효과는 유지기간도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많은 여성분들과 남성분들께


인기만점인 엘란쎄효과!





이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엘란쎄효과 유지기간에따라


가격이 다르단걸 볼수있는데

그래도 저 기간에 엘란쎄효과를 더 누릴수있다면


엘란쎄효과대비 가격이 전어어어언혀 비싼게 아니라는 사실!


여기정말 가격이 착해서 엘란쎄 생각중이신 분들은 cozy에서


상담받아보시면 좋을꺼같네요^^


cozy가 엘란쎄효과좋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가격도 이만큼 착한가격을 볼수없으니


유명할수 밖에 없는거 같네요 ㅋㅋㅋ



거기다 cozy는 혹시나 엘란쎄효과를 몸이거부할 경우를 대비하여


고압산소치료기를 구비시켜놓았다고하네요


아무리 안전하다지만 준비성도 철저해서 신뢰도가 상승하네요*^-^*


가격도 착하고 엘란쎄효과도 좋은 곳 찾기 참 쉽죠잉?


우리 이제 유지기간 긴 엘란쎄효과로 이뻐져보아요><



그럼 엘란쎄효과 포스팅은 오늘 요정도 하는걸로~


다들 안뇨옹



아래는 엘란쎄효과 정보 더 자세히 볼수 있는 링크걸어두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