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이마보형물제거, 턱 그리고 귀족까지 다있네요~!

 

이마보형물제거, 턱 그리고 귀족까지 다있네요~!

 

(턱보형물제거, 귀족보형물제거)

 

 

 

 

안녕하세요

 

시양이에요!

 

날씨가 참 좋네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받고온 이마보형물제거로

 

포스팅을 남겨드릴게요!!

 

제가 이곳저곳 꼼꼼히 비교하고 알아보아도

 

이곳 청담코지가 가장 합리적인 조건을 보이더라구요

 

이마보형물제거 정보지만 턱보형물제거 그리고

 

귀족보형물제거 정보도 있으니까요

 

확인하시죠!!

 

 

 

 

 

 

넣었던 보형물이 이렇게 부작용을 일으킬 줄은 꿈에도 몰랐다니까요..

 

처음에 할때에는 정말 좋았는데.. 이렇게 이물감이 느껴지니까

 

정말 앞이 깜깜해지고 하늘이 노랗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아는지인의 소개로 청담코지를 다녀오게되었답니다

 

 

 

 

 

 

이제는 성공적인 이마보형물제거로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즐거움과 편안함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제가 도움받은 자료들이 있으니까요

 

링크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