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눈밑 처짐 지방 다 없애버릴꺼야!

눈밑 처짐 지방 다 없애버릴꺼야!

 

 

 

Q. 엉엉엉 눈밑에 있는 눈밑지방처짐 정말 꼴뵈기싫어 죽겠네요

이거때문에 눈밑처짐이 더 심해지는 것 같은데 앞으로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엉엉엉엉엉

 

A. 걱정마세요! 저 시양이가 있잖아요 시양이와 함께라면 더이상 눈밑처짐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눈밑처짐 그거 별거 아니에요!!!

간단하게 하안검으로 제거하면 끝나는 것을

뭐 그리 고민하십니깡 ㅎㅎ

저 시양이가 지금부터 하는 말 잘 들어보세요~~!

 

많은 분들이 눈밑처짐이 생기면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보다

하면서 엄청 속상해하세요.. 하지만 요즘 현대기술이 뭡니까

이런 눈밑처짐쯤은 금방 없앨 수 있거든요

괜히 수십만원 하는 화장품 사실 필요 없어요

그냥 효과가 직빵인 하안검을 하시는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사실 저희 어머니같은 경우에도 눈밑처짐으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어요

눈밑처짐이거 하나가 정말 사람 인상을

얼마나 달라보이게 하는지

저희 어머니 눈밑처짐 생기시고 난 뒤에 정말

많이 우울해 하셨어요

 

하지만 저 시양이 정말 예쁜 딸이

어머니에게 하안검 잘하는 곳을 소개시켜드렸고

거기서 눈밑처짐을 없애셨는데요

 

이거 눈밑처짐 하나만 없어지니깐 어쩜

이렇게 예뻐질 수가 있는거죠??

 한 10년은 젊어진 것 처럼 얼굴 톤도 밝아지고

그전엔 다크서클 처럼 거무튀튀했던 눈 밑이

깔끔하게 예뻐졌어요 ㅎㅎㅎ

 

혹시 저희 어머니의 눈밑처짐 후기가 궁금하신가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