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

젤틱후기 미리미리 여름옷 입을 준비~

젤틱후기

미리미리 여름옷 입을 준비~

 

 

 

 

 

젤틱후기


젤틱후기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당^0^

 

요새 날씨가 너무 더워요ㅠㅠ

 

반팔반바지 입은 사람들이 슬슬 보이기 시작하네요ㅎㅎ

 

학생들은 벌써 하복도 입더라구요ㅋㅋㅋ

 

여름이 다가온다는 소리겠죠??

여름하면 시원한 물놀이에 비키니 + 환상적인 몸매!

 

 

하지만 현실은 다이어트하겠다고 시도만 100번째고 매번 실패하기 일수인데요ㅋㅋㅋ

 

 

저 역시 마찬가지였답니다ㅠㅠ

 

 

그래서 젤틱시술을 받고 젤틱후기를 작성하고 있어요!!!

 

 

 

 

 

 

젤틱후기

젤틱후기

 

 

 

 

젤틱시술 아직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시양이의 젤틱후기 지금부터 꼼꼼히 읽어보시길 바래용~~

 

제가 시술받은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코지에서는 젤틱시술이 한팩에 35만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시술되고 있더라구요!!!!

 

젤틱시술은 냉각에너지를 지방세포에 전달해 지방세포를 손상시켜 결과적으로

 

지방층을 영구적으로 감소시키는 시술이랍니당ㅎㅎ

 

빼기 힘들었던 지방덩어리들 이제는 한방에 날릴 수 있어요!!

 

우리 모두 비키니 입을 수 있다구요!!!!!!!!

 

 

 

 

젤틱후기

젤틱후기

 

 

 

또한, 요번 젤틱시술은 전과는 달리

 

1시간 걸리던 시술시간이 35분으로 대폭 줄었구

 

시술후 통증도 확실히 줄어들었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시양이가 바로 초이스 했지라~ㅎㅎ

 

오늘 시양이의 젤틱후기에 대한 포스팅 어떠셨나요??

 

시양이의 젤틱후기를 참고하셔서 코지에서 지방을 다 날려버리길 바래용ㅋㅋㅋ

 

다 같이 물놀이 가서 비키니 당당하게 입자구요!!

 

시양이의 젤틱후기에 대한 내용이 부족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시양이가 젤틱후기에 대한 더 자세하고 많은 정보를 링크해두고 갈게용~^^

 

 

 

 

 

 

젤틱후기

 젤틱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