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두턱제거 쳐진턱살이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내려

두턱제거 쳐진턱살이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내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온 것 같아요

여름이 오면 전느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는

편인데요 ㅎㅎ 요즘따라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많이 먹고 싶네요 그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그 식감이요!

이 글을 쓰면서도 메로나가 먹고싶은데 참아야죠 ㅎㅎ

그 메로나도 여름이 오면 사르르 녹아버리는데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쳐진턱살도 사르르르

녹아버리면 어떨까요? 정말 짜릿하지 않을까요?


네 맞아요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포스팅해드릴 내용은 두턱제거랍니다.

두턱제거 이거 진짜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두턱제거한다고 다이어트를 엄청 하신분들

많을텐데 두턱제거가 운동한다고 쉽게 빠진다면

진작 빠졌겠죠?ㅠㅠㅠ

이 쳐진턱살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정녕

어디있는 것일까요??





저 시양이는 그 방법을 찾고 또 찾았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에서 힌트를 얻었죠!

바로 쳐진턱살을 아이스크림처럼

얼려버리는거에요!! 그렇게 되면

시간이 지나서 녹아 없어질거고 두턱제거가

될거라구요..

이게 무슨 황당한 소리냐구요?

실제로 두턱제거방법이 이런 원리로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THE FACT!





젤.틱이라고 불리는건데요

두턱제거를 할때 지방만 선별해서

얼린다음에 그 지방세포를 죽여버리는거에요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두턱제거가 되는것이죠!!


세상에 두턱제거를 누워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겨낫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는군요

쳐진턱살 이제 안녕이에요





참 청담코지가 두턱제거 엄청 저렴하게

EVENT를 진행중에 있다고 해요

아무리 찾아봐도 이보다 더 저렴한 곳은

찾기 힘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