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쌍꺼풀없애는수술로 두툼했던 쌍거풀없애기

쌍꺼풀없애는수술로 두툼했던 쌍거풀없애기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쌍꺼풀수술을 하셔도 안하니 못하다는 분들


은근 많으시죠? 차라리 안했을적엔


귀여웠기라도 했는데


쌍수후에 두툼한 쌍꺼풀라인으로 느끼함 장착...


그래서 오늘은 쌍꺼풀없애는 수술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What??왓? 쌍꺼풀없애는수술이라고??라고 놀라셨죠?


하지만 정말 있답니다ㅎㅎ


그럼 쌍거풀없애기 도전하러 가보실까요~~



저도 처음엔 쌍꺼풀없애는수술이 있다는걸 몰랐는데


친구가 하고와서 알았답니다


쌍거풀없애기는 주로


-쌍수후 두툼한 라인을 가지신분이거나


-짝짝이로 되신분들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분들


-매력있는무쌍으로 돌아가고싶으신분들 


-쌍수후 속눈썹이 들리거나 실밥때문에 아프신분들 


-재수술로도 해결이 안되시는분들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진행하게 되어요~



친구는 이중에서 두툼한 쌍꺼풀라인이였죠


재수술을 할까 생각을하다가 안했을때도 큰눈이였기에


차라리 풀고 하고싶었다고해요~


그래서 어디가 쌍거풀없애기 잘하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청담코지에서


쌍꺼풀없애는수술을 하고 왔다네요!



특히 청담코지의 쌍꺼풀없애는수술은


시간도 짧고 붓기도 적어서 회복기간이 빠르다고해요!


친구도 일상생활이 빨리 가능해서 맘에 들었다고하네요


게다가 눈매교정도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쌍거풀없애기로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실수 있답니다!!



친구도 쌍꺼풀없애는수술 후에 무쌍으로 다시 돌아와서


다시 매력을 되찾았더라구요


주위에서도 했을때보다 안했을때가 훨씬 예쁘다고


욕심내지 말라고 해서 잘했다고 생각하는거같아요!!!



오늘은 쌍꺼풀없애는수술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다들 생소했지만 신기했던 내용이였죠? ㅎㅎ


이저 더이상 두툼한 쌍꺼풀이라고 주변에서 말안하도록 아에 쌍꺼풀없애는수술을 해보세요!



아래이미지에 더많은 쌍꺼풀없애는수술에 관한 정보가격이 담긴 링크 걸어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