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입술 축소 남자 성형 요즘은 대세인걸

입술 축소 남자 성형 요즘은 대세인걸

 

 

 

 

 

안녕~ 시양이가 왔어요 ㅎㅎ

어제 저 진짜 더워서 죽는지 알았어요 헬이 따로없었네요ㅠㅠㅠ

진짜 하루종일 땀만 흘리다가 끝난 것 같아요

진짜 시원한 에어콘을 가진 카페가 생각나는 하루였답니닼

 

오늘 제가 포스팅할 부분은 입술축소인데요

그중에서도 입술에 이물질을 넣어서 커지신 분들의

입술축소를 여러분들에게 설명해드릴거에요 ㅋㅋ

 

아마 한때 그런 붐이 불었잖아요 엄정화의 입술을 필두로

요즘 입술 도톰하게 하려고 입술에 이물질 엄청 넣던데

그만큼 부작용으로 입술축소도 많으시더라구요

게다가 남자입술성형도 엄청 많아졌는데 그만큼

남성분들의 입술축소도 정말 많고 ㅠㅠㅠ

 

그런걸 보면 과한 욕심은 언제나 반대의 부작용을

가져오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고는 해요!!

어찌됐던 이미 벌어진 일은 벌어진 일이니깐

어떻게든 다시 복구를 하려고 노력해야 겠죠?

물론 그게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제대로 된 입술축소

하는 곳에서 한다면 입술축소하는 것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닌 것 같더라구요 ㅋㅋ

 

 

 

제 친구는 청담코지에서 헀는데

 

 

 

처음에 엄청 겁먹었었대요 입술축소 잘못되면

어떡하나 또 한번 눈물을 흘릴 순 없어 하구요!!

하지만 거기서 남자입술성형하신 분들의 후기도

보고 그러니까 믿음이 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그곳에서 입술축소를 받았는데...

.......

 

더 자세한 입술축소 후기는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