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긴코성형 화살코교정 수술로 훈남 등극!

긴코성형 화살코교정 수술로 훈남 등극!

 

 

안녕하세요!! ㅎㅎ 시양이 인사드려용!! 오늘도 하루가 이렇게 마무리 되어

 

가는듯합니다~ 이번 한주도 나름 의미있게 지낸것 같아 행복하네요!! ㅎㅎ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긴코성형, 화살코교정, 긴코수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드리려하는데용! 제가 약 2주전에 청담코지에서

 

긴코성형을 하고왔답니다~ 사실 어렸을때 부터 너무 스트레스였고

 

콤플렉스였던게 바로 코였어요.. 화살코교정이 필히 필요한 코였고,

 

긴코성형에 대해서 굉장히 관심이 갔거든용!!!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죠?! 긴코성형을 제가 왜이렇게

 

그토록 바랬는지!! 후기 사진인데 수술전과 수술후

 

확실히 나아진게 보여서 너무 만족스럽고

 

긴코수술도 너무 잘돼서 행복합니다 요즘!! ㅎㅎㅎ

 

저는 지인의 소개로 긴코성형을 잘하는

 

청담코지에서 했는데요!! 화살코교정은 역시

 

잘하는데서 해야되나봅니다!! 원장님께서 꼼꼼하시기도하시고

 

정말 실력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청담코지는 긴코수술과 화살코교정을

 

비개방형으로 하기때문에 겉으로 보이는 흉터가

 

없답니다~~ 그러니 얼마나 마음 편하게 할 수 있나용!!

제가 코지에서 긴코성형을 한 것은 정말 신의 한수였던것 같네요~

 

혹시 여러분들도 긴코성형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청담코지에서 상담받으시는거 완전 강추입니다!!

 

 

제가 만약 타 병원에서 개방형으로 성형을 했더라면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콧기둥에 흉터가 생겼겠죠?! ㅠㅠ 넘 속상했을 것만 같습니다... 하하

 

하지만 코지에서 했기때문에 전혀 걱정없이

 

깔끔하고 이쁘게 할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멋있어졌다는 이야기를

 

귀에 달고사네요 ㅋㅋㅋ 너무 행복하답니다~~~

 

 

그렇다면 청담코지의 비개방형 코성형과

 

타성형외과의 개방형 성형의 차이점을 확인해보도록하세요!

 

아래에는 더 자세하고 많은 후기와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시길 바래용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