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눈썹하거상술, 이마눈썹거상술 달라진 제 모습 궁금하시죠?

 

 

눈썹하거상술, 이마눈썹거상술 달라진 제 모습 궁금하시죠?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눈썹하거상술, 이마눈썹거상술 후기 인데요 ~

 

제가 눈은 큰 편인데 되게 답답한 눈이였어요 ~

 

트임이 안됬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졸려보인다고 많이들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눈썹하거상술과 이마눈썹거상술에 대해 알아보고 수술을 했는데요 ~

 

청담코지 성형외과에서 하고 왔습니다.

 

눈썹하거상술과 이마눈썹거상술로 이미 소문난 청담코지

 

고민 할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랑 눈이 비슷한데 눈이 더 작은 친구도 청담코지에서 눈썹하거상술 수술을 하고 대만족을 하고 왔기에

 

저도 따라갔죠 ~

 

 

 

 

 

 

 

짜자장~~~~~~ 보이시죠?

 

확연히 달라진 저의 모습 ㅎㅎㅎㅎㅎㅎ

 

만족이 아닌 대만족 입니다 ㅎㅎㅎㅎ

 

의느님 사랑해욧 ><

 

 

청담코지의 눈썹하거상술 이마눈썹거상술에 대해 더 많은 후기와 정보와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