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젤틱효과 가격 완전 대박인데?

젤틱효과 가격 완전 대박인데?

 



 

안녕하세용!! ㅎㅎ 시양이 인사드릴게용! 오늘 엄청 추워요 ㅠㅠ 그러니

 

다들 따뜻하게 입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정보는 바로 젤틱효과와 젤티가격입니다! 사실 제가 얼마전에

 

청담코지성형외과에서 젤틱시술을 받고왔어용. 아무리 살을 빼고 운동을

 

해도 옆구리살은 도저히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있다가는

 

옆구리살을 평생 달고 살겠다 싶어서 결국은 젤틱시술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시술을 받고왔답니다. 저는 옆구리 양쪽해서

 

두패드를 했어요!! 하고나니 확실히 지방층도 많이 사라진것 같고

 

옆구리 살이 많이 없어진것 같았어용 ㅠㅠ 진짜 진작에

 

이렇게 잘 해결될걸을 왜이리 끙끙댔는지...ㅠㅠㅠㅠㅠㅠ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젤틱시술 가능 부위가 있는데용!!

 

굉장히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등, 복부, 팔, 허벅지등

 

살빼기 굉장히 힘든 곳 모든 곳에서 시술이 가능하니 운동으로는

 

도저히 안되겠다!! 하시는분들은 청담코지에서 젤틱시술

 

받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젤틱효과는 누가 봐도 비만치료 및

 

지방냉동분해술!! 가장 대표적인 젤틱효과는 바로 지방의 영구적 파괴랍니다!!

 

시술시간은 약 35분으로 정말 짧죠!! 시술 시간이 짧다고 부작용이나

 

그런게 있을까봐 걱정이시라구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바로 동상확률은 0%라는것!! ㅎㅎㅎ ㅎ

 

 

위는 냉동지방파괴술 시술원리인데요!! ㅎㅎ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용 !! ㅎㅎ 저는 젤틱효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현재 청담코지에서는 젤틱가격 프로모션중이니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용!! 그러니 살때문에 스트레스이신분들은

 

지금 당장 청담코지로 달려가시길 바래용!! ㅎㅎㅎ

 

그럼 아래에는 더 자세하고 많은 젤틱효과와 젤틱가격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시길 바래용 그럼 안녕~~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