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 실리콘 제거 후 붓기와 부작용 모든 정보가 있어요!

 코 실리콘 제거 후 붓기와 부작용 모든 정보가 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기쁨조 시양이 인사드리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얼마전에 하고 온 코 실리콘 제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코 실리콘 부작용은 생긴 즉시에 바로

 

제거나 치료를 받으셔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이물감이나 통증이

 

점점 더 심해진답니다..ㅠ 제가 코 실리콘 제거를 하고 온 이유는 바로

 

이물감과 코 실리콘이 미세하게 비쳤기 때문이에요 .. ㅠㅠ

 

코 실리콘 부작용이 생긴거라고도 볼 수 있죠.. !

 

한 4년전에 청담코지성형외과 말고 타 병원에서 수술을 했었는데

 

모양도 마음에 안들고 이물감이 너무 심했습니다 ㅠㅠㅠ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안괜찮아져서.. 결국은 청담코지성형외과에서

 

코 실리콘 제거를 하고 왔네요.

 

 

위의 사진은 제가 청담코지성형외과에서 코 실리콘 제거를 하고 바로 나온

 

직후 사진이랍니다. 코실리콘제거후붓기는 하나도 없었구요!

 

코 실리콘 부작용이 생기는게 흔한일은 아니지만 막상 저에게 생기니

 

속상하더라구요.. 그래도 제거 만 하면 말끔하게 치료가 되기때문에

 

다행이었습니다 만약 괴사나 더 심한 코 실리콘 부작용이 생겼었더라면

 

정말 저는 세상이 무너질것 같은 기분이었을거예요....ㅠ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코 성형이나 실리콘 수술은 잘 알아보고

 

잘하는데서 하라는게 바로 이런 이유인가봅니다... 하하...

 

 

저는 코 실리콘 제거를 한지 약 삼주정도 되었구요!

 

상담을 받고나서 그날 바로 수술을 했습니다.

 

상담하면서 제가 빨리 코 실리콘 제거를 하고 싶다니까

 

운이 좋게도 당일날 마침 수술이 가능해서 후딱 했네요..!!!

 

사실 당일날 할 생각은 없었고 상담 후 다음날 정도쯤에

 

할까 생각중이었는데 막상 빨리하고나니 좋더라구요 ㅎㅎ

 

신기하게도 코실리콘제거후붓기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어쩌면 그냥 제거만 했으니 붓기가 없는게 당연한거일지도요!!

 

 그래도 저는 청담코지에서 하고 온 코 실리콘 제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위의 사진은 청담코지 원장님께서 직접 코 실리콘 제거를 하고 난

 

코아텍스와 실리텍스인데요! 제거 후에는 직접 이렇게 제거 된 실리콘을

 

보여주시기때문에 더 신뢰가 가는 병원일 듯 싶네요!! ㅎㅎ

 

혹시 여러분들도 코 실리콘 부작용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제가 하고 온 청담코지 완전 추천해드릴게요!!

 

원장님께서 워낙 꼼꼼하시기도 하시고 코 실리콘 제거 쪽으로는

 

경력도 많으셔서 진짜 믿고 하셔도 된답니다~~

 

또한 코실리콘제거후붓기도 하나도 없어서

 

전혀 걱정 안 하셔도되요!! 저는 오히려 말끔하게 제거하고 나서

 

화장까지 하고 약속장소에 갔지뭐예요!! ㅎㅎㅎㅎ

 

 

무엇보다 코지는 비개방형으로 하기때문에 흉터가 없어서

 

너무 좋답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부작용에서 벗어나시길바라며~~

남은 금요일 하루 알차게 보내시고 주말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는 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시길 바래용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