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가슴보형물제거! 당신의 유방은 소중합니다.

가슴보형물제거!

당신의 유방은 소중합니다

 

어제 질투의 화신 마지막회 보셨나요ㅠㅠ

화신이 진짜 매력

보면서 마지막에 저절로 엄마미소 지었답니다 ^_____^

 

저는 질투의 화신을 보면서 굉장히

신선한 충격들을 받았어요!

새로운 소재와 특이한 연출들이 더욱

이 드라마에 흥미를 느끼게 했던 것 같아요.

 

거기에 + 공효진과 조정석의 연기력.

특히 조정석은 조정석 그 자체지만 화신이였어요

아...매력 쩌는 남자

 

마지막회에 보면 "모르는게 쌓여서 결국 이렇게 됐다"라는 말이 나옵니다.

진짜 돌이켜보면 우린 드라마에서 개연성들을을 따지지만

우리 현실에서는 항상 개연성 있는 일들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굉장히 현실적인 말이라 와닿았어요!

 

성관념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제시 한 것 같아서 더 재밋었구요'_'

(제가...질투의화신 얘기만 너무했죠...ㅎㅎㅎㅎ)

 

화신이처럼 우리의 가슴은 굉장히 소중한 존재이므로

오늘은 가슴보형물제거! 포스팅 합니다^0^

너무 끼워 맞췄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의 아름다움을 위해 요즘 가슴보형물 수술을

많이 하시곤 하는데요, 그에 따른 부작용들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코지에서는 가슴보형물제거(유방보형물제거) 경험이 많다보니

너무 유명한 것 같아요

 

저도 유명해서 알게되었고, 수술을 받았으니까요ㅠㅠ

그때만 생각하면 너무 무섭네요ㅜㅜ

어찌해야할지 패닉이었거든요

난 예뻐질려고한건데... 왜 이런일들이 일어나는건지ㅠㅠ

 

코지를 안만났다면 전 너무 힘들었을 거예요

그래서 이렇게 용기내어 포스팅을 하는 거랍니다

여러분들도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대표적으로 가슴보형물제거는 보형물이 파열되었거나

구축현상이 일어났을때 수술을 감행해야하는데요,

 

뭔가 낌새가 이상하다 싶으면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겠지...아니겠지.. 하다간 사태가 심각해질 수 있으세요!

 

┌ 파열된 가슴보형물제거 ┐

 

┌ 구축 유방보형물제거 ┐

  

이 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슴보형물제거 사례로 노하우를 쌓아오신

코지를 꼭 기억해두세요!!!

 

 

가슴보형물제거 & 유방보형물제거

더 많은 정보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