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끝성형후기요!! 남자 복코수술로 자신감 얻었습니다~

코끝성형후기요!!

남자 복코수술로 자신감 얻었습니다~

 

 

 

드디어 금!요!일!

내일은?????? 토요일~~~~~~

하 진심 너무 행복해요

이번 일주일은 너무 피곤하고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내일 빨리 푹쉬고싶다는 생각만이 머릿속을 가득 매웠답니다...

 

그래도 포스팅은 하는게 제 목표니까!!!!

빨리 시작해볼까요??

 

저희 오빠가 항상 복코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했었어요

맨날 자기 코 이상하지 않냐면서...

근데 전 뭐 그 코가 나아진다고 막 달라질 것 같지 않다고

막말을 퍼부었는데 ㅎㅎㅎ

얼마전에 수술을 하고 왔더라구요?????

 

근데 여러분. 진짜 코 하나로도 사람이 바뀔 수 있다는게...

진짜 제가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예요...

코가 정말 중요하구나...

 

남자 복코수술 그거 딱 하나로 사람인상이

푸근푸근했던 인상에서 약간 훈남 이미지로 확 바꼈어요\

 

▽ 코끝성형후기

 

 

▽ 코끝성형후기

  

 

굉장히 확 달라지게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변화되서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인위적인 것 보다 자신의 모양에 맞게 디자인되는게 중요하잖아요

청담코지? 거기에서는 오빠한테 맞는걸 세세히 얘기해주고 디자인 해줬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운도 좋지.. 딱 어떻게 좋은 병원을 찾았는지ㅋㅋㅋ

 

▽ 남자 복코수술이 필요한 케이스

코끝성형후기 포스팅

------------------------------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

 

그리고 또 하나더!!!!

코지는 비개방형이기 때문에 흉터걱정을 안하셔도 된단 거예요

오빠도 개방형으로 하기는 싫다고 막 그랬거든요

얼굴에 흉남는게 싫다면서!!

 

흉지는게 잘보일 수도 있느니까 저도 비개방형이

더욱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비개방형수술은 시야확보가 잘 안되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이해도가 높으신 분께 받아야 안전해요ㅠㅠ 수술후엔 대만족쓰....

 

오늘의 포스팅은 코끝성형후기와 남자 복코수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궁금하신 점들이 해소가 되셨으면 좋겠어요:D

 

코끝성형후기 & 남자 복코수술

더 많은 정보가 아래에 모여있습니다!!!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