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비중격코성형,비중격코수술후기,비중격 코끝,비중격 귀연골 궁금한건 한방에 !

비중격코성형,비중격코수술후기,비중격 코끝,

비중격 귀연골 궁금한건 한방에 !

 

 

안녕하세요 ! 시양이입니다 ~

 

2017년 1월 19일 오늘의 날씨는 ! 겨울치고 굉장히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

 

주말부터는 다시 겨울의 날씨로 돌아가서 많이 추워진다고 해요 ㅠㅠㅠ

 

영하 10도로 기온이 내려가고 거기에다가 눈까지 온다고 하니깐요

 

모두들 주말에 집에서 온수매트를 틀어놓고 따뜻하게 귤이나 까먹자구요 ~

 

약속있어서 나가시는 분들은 옷 얇게 입지 마시고 두껍게 입으시고 대비를 꼭 ! 하십쇼 ~


 

 

자,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릴 대박정보 ~

 

궁금하시죠?

 

다들 비중격코성형, 비중격코수술후기, 비중격 코끝, 비중격 귀연골에 대한 이야기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제가 오늘 드릴 정보와 후기가 바로 비중격코성형에 대한 이야기 입니당 ~

 

 

비중격코성형이란 무엇일까요?

 

비중격코성형은 코안에 존재하고 있는 비중격연골을 이용하여 코성형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

 

비중격연골은 코기둥의 모양,길이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고요

 

보편적으로 콧대에다가 실리콘 보형물을 함께 사용하기도 하지요 ~

 

 

이러한 비중격코성형 제가 얼마전에 하고 왔습니당 !

 

제가 비중격코성형 잘하는 곳을 웹서핑하여 찾아낸 곳이 청담코지였는데요

 

청담코지는 뭐 워낙 비중격코수술후기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고

 

비중격 코끝잡아주기, 비중격 귀연골 이용하여 코성형 등등

 

많은 비중격코성형으로 이름을 널리널리 알린곳이니깐요

 

의심할 여지없이 바로 달려갔습니당 !!!!!

 

 

 

 

짜자자자잔 곧 저의 비중격코성형 , 비중격코수술후기사진이 나올텐데요 !

 

모두들 기대하시라요 !!!!!!

 

청담코지가 정말 좋은 점은 비중격 코끝을 야무지게 ~ 귀엽게 ~ 이쁘게 ~ 잡아준다는 점 !

 

또, 비중격 귀연골이 정말 자연스럽다는 점 !

 

 

 

드디어 ~~~~~

 

저의 비중격코수술후기사진입니다 !!!!!

 

원장님께서 아주아주 이쁘게 ~ 테이핑을 해주셨는데요 !

 

테이핑은 붙인지 이틀 후에 떼어냈고요 ~

 

붓기 또한 일주일 정도 밖에 안가서 일상생활이 거의 바로 가능했어요 ㅎㅎㅎㅎ

 

저는 2~3주를 생각했었는데 와우 1주일만에 ㅎㅎㅎㅎㅎ

 

그러니 왜 청담코지가 비중격코수술후기가 좋을 수 밖에 없었는가를 알겠더라구요 !

 

 

 

비중격코성형 흉터없는 비개방형수술 !!!

 

저도 이렇게 비중격코수술후기를 남기고 있지만

 

제가 비중격코성형을 하기 전에 찾아보았던 비중격코수술후기들을 보면

 

비개방형으로 수술을 하라고 나와있더라구요 ~

 

그리하여 저 또한 비개방형 비중격코성형을 했지요 ~

 

설명을 자세히 드려볼텐데요 ~

 

 

 

 

위 사진을 보시면 개방형으로 비중격코성형을 했다가 흉터가 이렇게 지는 경우가 되게 많대요 ㅠㅠ

 

이뻐지려고 투자해서 기대했는데 이렇게 티가 나버리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

 

그래서 청담코지에서는 애초에 비개방형 비중격 코끝수술, 비중격 귀연골 수술을 진행한답니다 !

 

비중격코성형과 비중격 코끝성형, 비중격 귀연골성형 등등 다양한 비중격수술을 이렇게

 

비개방형으로 한다면 이쁘고 멋진 코들도 다시 재탄생하기 편하겠죠?

 

비개방형 비중격코성형은 어떻게 이루어지냐면요 ~

 

 

 

이렇게 코안쪽을 잡고 절개하여 코안쪽으로 수술을 하는 것을 비개방형 비중격코성형이라고 합니다 !

 

기술적으로 개방형보다 훨씬 손이 많이가고 어렵지만 !!

 

후유증이 전혀 없는 ~~~ 비중격코성형이랍니다 ~~~~

 

혹시나 비중격코성형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청담코지에서는 무조건 상담받아보세요 ~!!!

 

결정은 자유랍니다 ㅎㅎㅎ

 

 

 

오늘 저의 비중격코성형, 비중격코수술후기, 비중격 코끝성형, 비중격 귀연골 등등 후기와 정보 어떠셨나요?

 

혹시나 정보가 많이 부족하셨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서 더 많고 좋은 정보 받아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