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끝 높이기 키높이기보다 쉽다 !!

코끝 높이기 키높이기보다 쉽다 !!

 

 

 

안녕하세요 시양이에요

 

오늘은 아침부터 지금까지 겨울치고 꽤 포근한 날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

 

오늘 밤부터 또 눈이 펑펑 내린다고 하네요 ㅠㅠㅠ

 

주말에 오는 줄 알았는데 오늘부터 쭉 온다고 하니까 엄척 추워질 것 같아요

 

다들 따뜻하게 옷 입으시고 장갑하고 목도리 꼭 ! 챙겨서 하고 나가세요 ~

 

몸이 건강해야 사람이 살 수 있으니깐요 ㅎㅎ

 

 

제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가 있는데요 ~

 

지금 바로 알려드릴려고 해요 ㅎㅎ

 

바로 코끝 높이기에 대한 이야기인데 제가 코끝이 너무 낮고 뭉툭해서

 

최근에 코끝 높이기수술을 했어요 ~

 

그런데 코끝 높이기수술도 너무 잘됐고 혼자 알고있는게 아쉬워서

 

여러분들에게 병원을 소개시켜드릴려고요

 

혹시나 코끝 높이기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에 가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 

 

 

코끝 높이기는 즉, 코끝연골묶기 수술인데요

 

코끝연골묶기=코끝 높이기 수술을 잘한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곳 !

 

청담코지입니다

 

청담코지는 제가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많이 들었던 곳이였고

 

또 웹서핑을 해보니 코끝 높이기는 청담코지가 짱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의 코끝 높이기 후기사진입니다 !

 

붓기도 오래안가고 1~2주만에 빠졌던 것 같아요

 

코끝만 살짝 묶는거여서 그런건지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

 

나중에 보톡스나 필러같은 간단히 할 수 있는 것들이 필요할 때 청담코지에 또 방문하고 싶더라구요 !

 

 

워낙에 유명한 곳이다보니 시술부분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자신이 코끝 높이기 수술을 해야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

 

혹시나 생각중에 계시다면 제가 추천해드리는 청담코지 꼭 들러보세요 ~

 

 

 

타병원에서 코끝 높이기 개방형 수술을 했다가 이렇게 콧기둥에 흉터가 남은 사람들 사진인데요

 

청담코지는 이러한 사례들을 대비해서 코끝 높이기 수술을 비개방형 수술로 진행한답니다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

 

청담코지는 코안쪽을 절개해서 보다 어려운수술을 하지만 후유증이 남지 않고 흉터가 남지 않는

 

그러한 안전한 수술을 해주신답니다 ~~~

 

 

 

오늘 저의 코끝 높이기 후기 및 정보 어떠셨나요?

 

혹시나 정보가 부족하셨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서 더 많은 정보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