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남자눈썹이식 비용착한곳에서 심어보세요!

남자눈썹이식 비용착한곳에서 심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저도 눈썹이식을 했지만 제동생도 남자눈썹이식을 했답니다^^

 

가족내력이 눈섭이 모나리자라는 것...정말 비극적이죠? ㅠㅠ

 

오늘은 눈썹이 별로 없으신 남자분들을위해 남자눈썹이식비용 착한곳을 포스팅해드릴께요!

 

많은 남성분이 눈썹고민은 많은데 어디서 심어야할지 모르시잖아요?

 

남자눈썹이식또한 얽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잡아주고 경험많은곳에 가야 원하는 눈썹모양을 만드실수 있어요.

 

그리고 남자눈썹이식비용이 비쌀꺼라고 걱정 안하셔도되는게 요즘은 워낙 많이들해서 가격도 많이 착해졌더라구요!

 

그중에서 역시 남자눈썹이식비용 착하고 남자눈썹심기잘하는 청담코지!

 

제가 했던곳에서 남동생도 시켜주었어요,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거든요!

 

 

 

 

동생은 남자눈썹이식 500모 이식했네요~

 

동생이 아프지않고 남자눈썹이식결과도 잘된거같아 웃으면서 나오더라구요 얼떨떨해하면서 ㅋㅋ

 

그모습이 정말 귀여웠어요!

 

남자눈썹이식하고나니까 더 남자스러워진거같고 또렷해졌더라구요!

 

지금은 2개월이 지났는데 탈각도 자연스럽게 잘되어서 이제 둘다 모나리자 탈출했네요!

 

 

 

 

청담코지에서 남자눈썹이식비용도 착하지만 기타이식수술도 착한가격에 진행하고있으니

 

궁금해하실까봐 올려드릴께요~!

 

 

오늘제 남자눈썹이식비용 착한곳 포스팅어떠셨나요?

 

이제 남자분들 고민마시고 가격도 실력도 짱짱인 청담코지에서 남자눈썹심기해보세요!

 

그럼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뿅

 

 

아래에 남자눈썹심기할때 더많은 정보와 후기, 남자눈썹이식비용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링크걸어두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