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브이빔레이저로후기 알려드릴께요~!

 브이빔레이저로후기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따뜻해서 이제 히터를 꺼도되는 날씨인거같아요!

 

제피부가 예민해서 히터를 틀거나 조금 건조하면 얼굴이 다른사람들보다 빨갛게 달아오르는

 

안면홍조가 심한 피부거든요.

 

화장을해도 빨갛게 달아오르는건 잘 커버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화장만 두꺼워지고..

 

그러던 도중에 브이빔레이저라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든 홍조인들을 위한 브이빔레이저후기를 포스팅해볼께요!

 

 

 

브이빔퍼펙타기계로 홍조를 치료하는것인데 안면홍조치료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브이빔레이저는 홍조가 생기는 이유인 굵은 적혈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켜준다네요~

 

우선 브이빔레이저를 어느병원에서할지 뒤적뒤적거리다가 알게된 청담코지성형외과!

 

여기가 브이빔레이저후기가 좋더라구요,

 

가격도 정말착하구, 청담코지는 브이빔레이저도후기도 좋았는데 피부관련시술은 여긴 다 잘한다고 해서 가서 하고 왔네요!

 

다른곳은 거품가로 너무 비싸던데 브이빔레이저가 10마원이면 정말 잘하고 온거 같네요!

 

 

 

브이빔레이저는 한달정도로  3회이상정도는 해줘야 효과가 눈에 확띈다고 해요!

 

저는 아직 1회차라 ㅎㅎ 그래도 홍조가 옅어진 기분이 드네요 ㅎㅎ

 

 

가보니까 청담코지에서 브이빔레이저 뿐 아니라 따른 쁘띠시술도 유명하더라구요,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가보시면 좋을꺼같아요

 

 

 

오늘제 브이빔레이저후기 어떠셨나요

 

다들이제 브이빔레이저로 홍조치료하시고 맑은피부되어보아용~!

 

 

브이빔레이저후기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보실수 있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