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혈관레이저로 지긋지긋한 홍조치료끝!

혈관레이저로 지긋지긋한 홍조치료끝!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요즘 정말 홍조가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계절이여서그런지

 

제얼굴이 말도 아니랍니다..

 

홍조때문에 화장한건지 만건지.... 에휴

 

그래서 오늘은 홍조치료 하는방법! 혈관레이저에 관한 포스팅해드릴께요~ 

 

안면홍조를 어떻게 해결할까 하다 보니 친구가 자기는 혈관레이저치료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혈관레이저를 써치해보다 홍조치료에 효과가 좋다길래 받고왔답니다.

 

어디가 좋은지 인터넷으로 써치하다가 발견한곳이 청담코지라고

 

브이빔퍼펙타라는 혈관레이저장비로 안면홍조를 없애준다고 해요!

 

여기 혈관레이저 후기도 좋고 거기다 원장님 경력도 10년이상되신다니 신뢰도가 높더라구요!

 

 

 

 

후기도 좋았지만  혈관레이저 가격도 정말 저렴해서 부담없이 받고왔네요!

 

부위당 코/턱 10만원에 볼 양쪽 20만원이라니 대박이죠?!

 

청담코지 혈관레이저는 안면홍조의 원인인 굵은 적혈구만을 없앤다고 하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냉각가스로 시술부위를 냉각시킨후 진행해서 저는 크게 통증은 없었던거같아요~

 

견딜만한? 저는 적당히 차갑다는 느낌만 받았던거같네요.

 

혈관레이저는 4주간격으로 3회이상받아야 효과가 제일좋다네요!

 

 

 

 

청담코지가 혈관레이저 가격도 괜찮지만 다른 쁘띠시술도 가격이 괜찮아서

 

여러분도 생각있으시면 참고하시면 좋을꺼같네요!

 

 

오늘저의 혈관레이저로 안면홍조 없애기 포스팅 어떠셨나요?

 

다들 이제 혈관레이저로 지긋지긋한 안면홍조 없애보자구요!!

 

 

혹시나 혈관레이저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면 아래 이미지 눌러보세용~ 그럼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