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겨드랑이 땀주사,겨땀주사,겨드랑이땀주사가격 청담코지가 잘한다며?!

겨드랑이 땀주사,겨땀주사,겨드랑이땀주사가격

청담코지가 잘한다며?!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당@^^@

 

 

아침에 알람이 울리면 다들 잘 일어나시는 스타일이신가요??

 

저는 알람이 울리는지도 모를정도로 잠에 취해서

 

알람끊것도 기억이 나질 않아요T^T

 

옛날에는 잠결에 핸드폰전원까지 꺼버려서

 

이번에 알람어플을 구매까지 했답니다ㅠㅠ

 

알라미라는 어플인데 핸드폰을 흔들어야 꺼지는 기능도 있고

 

지정해놓은 장소 사진찍기, 수학문제풀기 난이도나 강도도 따로 설정할 수 있어요!!

 

전원끄기 방지기능도 있어서 꼼짝없이 알람을 꺼야하는데

 

저는 도대체! 왜! 끄고 다시 잘까요......

 

항상 지각이라는 고질병을 달고 살았는데 난치병아니면 불치병같아요 정말...

 

얼른 이 나쁜 버릇을 뜯어 고쳐야하는데 의지 부족인가봅니다ㅠㅠ

 

일찍 잠자리에 드는 습관부터 길러야겠어요!!

 

잠자리에 들기전 스마트폰 사용이 수면에 방해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부터는 스마트폰 그만! 잡생각 그만! 하고 일찍 자고

 

지각을 극복해 봐야겠어요!! 나 자신에게 화이팅...!

 

 

오늘은 겨드랑이 땀주사,겨드랑이땀주사가격,겨땀주사 잘하기로 소문난

 

병원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여+_+!!

 

바로바로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청담코지인데요~

 

저는 여름에 땀나는게 불편하고 찝찝해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형, 고체형, 드리클로 등등

 

많은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데오드란트는 크게 효과가 없었고

 

드리클로같은 액상은 간지럽고 따가운 부작용때문에 사용을 중단했었어요ㅜㅜ

 

청담코지가 겨드랑이 땀주사,겨땀주사시술을 잘한다고 유명해 받아봤는데요~

 

요즘 너무너무 편하답니다....왜 진작에 미리 안하고 제품들만 구매해서 사용했나 후회가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겨드랑이 땀으로 골머리를 썩고 계신다면!!

 

겨드랑이 땀주사,겨드랑이땀주사가격,겨땀주사로 유명한 청담코지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겨드랑이 땀주사하면 가격문제때문에 망설이실텐데요

 

청담코지의 겨드랑이 땀주사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볼까용??

 

 

 

 

 

청담코지에서는 겨드랑이 땀주사가격이 두병에

 

10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시술하고 있었어요!!

 

이제 더이상 겨드랑이땀으로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가시면 될 거 같은데요??

 

오늘 시양이의 겨드랑이 땀주사에 대한 포스팅 어떠셨나요ㅎㅎ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당~~^0^

 

혹시 더 궁금한 정보가 있으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청담코지카페로 이동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