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승모근 보톡스 효과 궁금해??

승모근 보톡스 효과 궁금해??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당~!

 

오늘 발렌타인데이 인데 다들 사탕 하나쯤 받으셨겠죠??ㅎㅎㅎ

 

저도 받았답니다!! 저는 사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케이크로 받았어요~!!(자랑자랑)

 

초콜릿은 좋아하는데 발렌타인데이랑 화이트데이가 바꼈으면 좋겠어요!!

 

다 상술이겠지만 아무렴 어때요ㅎ 저런날도 있어야 주고 받으면서 사랑도 싹 트는거죠~

 

다들 받았을거라 믿어요^^ 절대 받았다고 놀리는거 아니예요ㅎㅎ

 

달달한 사탕 입에 한알 넣고 시양이의 포스팅 구경하시길 바래용^&^

 

 

 

 

 

 

오늘은 시양이가 승모근보톡스 효과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ㅎㅎ

 

진짜 옷입을때 여자들 승모근이 발달되있으면 뭔가 헐크같고 등치있어보이고

 

콤플렉스인데 제가 딱 그래요!!아니 그랬었죠!!

 

청담코지에서 승모근 보톡스 효과를 보기전까지는요^^

 

거울 볼때 승모근이 너무 발달되있어서 주물러봤는데 딱딱한게 절대 안풀어지더라구요

 

알고보니 승모근은 없어지는 근육이 아니라는 소리가 있더라구여ㅠㅠ

 

그래서 검색검색 승모근 보톡스 효과를 찾아보다 청담코지가 유명하다는 정보를 입수!!

 

 

 

 

 

 

 

 

청담코지는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병원인데용

 

시설도 깔끔하고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괜찮았던 거 같아요!!

 

아무래도 시술을 받으면 승모근 보톡스 효과가 나타나냐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 하실텐데요

 

저는 청담코지에서 시술받았을때 승모근 보톡스 효과가 좋더라구요~

 

옷 입어도 맵시가 살고 부해보이지 않아서 콤플렉스 극복했답니다ㅜㅜ!!

 

봄이라서 웨딩도 많을텐데요 신부님들 웨딩드레스 입으실 떄 승모근 보톡스 많이 맞으시더라구요^^

 

청담코지가 승모근 보톡스 효과가 좋으니까 꼭 미리 시술받고 예쁜결혼식 준비하는 것도 좋을거같네용ㅎㅎ

 

 

 

 

 

 

 

승모근 보톡스 외에도 사각턱 보톡스도 저렴한 가격에

 

시술하고 있더라구용!! 한번 맞으면 6개월이상 효과가 지속되니까

 

가성비도 괜찮죠??

 

 

 

 

 

 

오늘 시양이의 승모근 보톡스 효과에 대한 포스팅 어떠셨나요~?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