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피주사, 피주사 가격 궁금했던 분들??!

피주사, 피주사 가격 궁금했던 분들??!

 

 

안녕하세요 시양이예요ㅎㅎ

 

여러분들도 수족냉증이신분 계신가요ㅠㅠ?

 

아직까지 날씨가 추운터라 손과 발이 너무 시렵네요

 

근데 왜 한쪽 손만 유독 더 차가운건지..ㅎ

 

이 고통 공감하시나요?? 같이 나눠요T^T..

 

수족냉증에는 인삼,꿀,마늘 같은 음식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같이 챙겨먹고 수족냉증 탈출해요!!

 

 

오늘은 시양이가 피주사와 피주사 가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용

 

혹시, 피주사라고 들어보셨나요??

 

피주사란, 혈액중 성장인자가 풍부한 혈소판만을 채취하여

 

시술부위에 주입하는 시술이랍니다ㅎㅎ

 

 

 

 

 

 

피주사 가격또한 궁금하실 텐데요

 

제가 추천해드릴 청담코지에서는 1회에 10만원밖에 안되는 저렴한 피주사 가격에

 

피주사 시술받으실 수 있답니당!!

 

저렴하다고 해서 부작용같은 걱정은 넣어두세요ㅎㅎ

 

원장님의 숙련된 솜씨로 안전한 피주사시술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칙칙하고 맘에 안들었던 피부 또한 피주사로 효과를 보실 수있어요!!

 

시양이의 피주사, 피주사 가격에 대한 포스팅 어떠셨나요ㅎㅎ

 

청담코지에서 시술받으시고 예뻐지세요!!

 

더 많은 정보와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