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 잘하는곳 찾았어요!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 잘하는곳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다들 활기찬 월요일아침보내고 계신가요?

 

지금 월요일인데다가 점심먹고 난 후라서 졸음이 막오네요 ㅠㅠ

 

그럼 오늘 졸음을 깨기위해 제가 글을 열심히 써볼께요~!

 

 

 

 

 

오늘은 팔자주름고민인분들에가 강추드리는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에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해요!

 

스컬트라필러란 콜라겐을 생성하는 주사를 꺼진부분에다가 놓아서 자연스레 차오르게하는 주사랍니다!

 

저는 처음에 팔자주름은 보형물로만 해결할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까 팔자주름스컬트라가 요새 인기만점이더라구용!

 

팔자주름스컬트라도많이들하고 이마스컬트라필러도요즘 HOT~HOT하다는 것!

 

 

저는 정말많이 팔자주름스컬트라잘하는곳을 찾아봤는데요,

 

우선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팔자주름스컬트라부작용으로는

 

뭉침과 붓기가 있다고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좋은 팔자주름스컬트라가격은 비쌀까? 다들궁금하시죠?

 

저도 어디가 팔자주름스컬트라잘하는 곳일까 열심히 찾아보다가 사람들이 후기도 좋고 잘하지만

 

가격이 완전 양심적인곳 발견!

 

제가 찾게된곳은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청담코지라는 성형외과였답니다!

 

스컬트라필러 한부위가 20만원인데 다른곳둘러보아도 이런양심적인 가격 찾기 힘들었답니다!!

 

가격이 싸다고 정품아닌거 쓸까봐 걱정이신분들!

 

제가 맞고왔는데 정품확인도 시켜주시고 원장님도 10년이상 경력이 되신분이라 믿을만했어용 ㅎㅎ

 

제가 팔자주름스컬트라잘하는곳인지 인증하고 왔답니다

 

저는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 맞아보니 확실히 팔자주름이 없으니까

 

피부도 좋아보이고 어려보이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더라구요

 

보형물수술안해도되서 남들모르게 이뻐질수있는 기회였네요~

 

올봄은 이뻐지고 시작해서 올해 시작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보니까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랑 쁘띠주사 같이 맞으면 더 피부도 탱탱하게 좋아보인데요!

 

가격표올려뒀으니 참고하세요^^

 

 

 

 

이거는 팔자주름스컬트라만큼 인기만점이라는 필러가격인데요

 

여기 청담코지는 가격이 정말 양심적이라서 괜찮은 병원인거같아요!

 

원장님이 팔자주름스컬트라 해주실때 보니까 정말 섬세하게 잘해주시던데

 

필러도 두말할꺼 없을꺼같네요 ㅎㅎ

 

이렇게 좋은가격이니까 팔자주름스컬트라말고도 더 욕심나는 여자의 마음이네요 ㅋㅋ

 

 

 

오늘제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 잘하는곳 도움되셨나요?

 

팔자주름으로 고민하시는분들, 이제 핫한 팔자주름스컬트라로 동안되세요~~~

 

여러분은 소중하니까 아무때나 가시지마시고 팔자주름스컬트라잘하는곳에서 하셔야하는거 아시죠!

 

그럼 오늘도 기분좋게 마무리합니다 ㅎㅎ(잠다깼어요!!)

 

 

혹시 더많이 팔자주름스컬트라필러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이미지에 링크해놨는데 확인해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