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끝성형 후기 비용 새롭게 태어나는 방법

코끝성형 후기 비용 새롭게 태어나는 방법

 

 

 

 

 

 

안녕하세요~~!!

시양이에요!! 오늘 아침엔 봄 사랑 벚꽃말고라는

노래를 들었어요 이노래도 참 봄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 같아요

야들야들한 아이유의 음색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완연한 봄에 접어든 것 같네요!

봄이 왔으니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코끝성형후기에 대해서

조금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사실 저는 코가 약간 뭉툭한 편이에요

근데 이 코끝 뭉툭한 것들이 생각보다 인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코끝이 뭉툭하니

뭔가 되게 복스러워보이긴 하는데

반대로는 좀 촌스러워보이는 ㅠㅠ

그래서 코끝성형후기와 관련된 글들을

많이 찾아보고 다녔어요!!

 

코끝성형후기들을 보니까 정말

다양하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코끝성형후기에서 완전 성공하신분들도

계셨고, 잘 안되서 속상해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그래서 저는 코끝성형후기 보면서

비추천해주신 곳들은 제가 뽑은

리스트에서 하나하나 제거해 나갔답니다!!

 

 

그렇게해서 몇군데가 남았는데요

코끝성형후기를 보면서 제가 중요하게 깨달았던 것은

개방형으로 수술하면 안되겠다는 점이었어요

코 겉으로 절개가 들어가다보니까

흉터가 남아서 좀 보기 안좋더라구요

 

제가 알아본 곳은 비개방형으로 한는 곳이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코끝성형후기에서 언급해주신  곳이었어요!!

코 안쪽으로 들어가는 비개방형 방식은

흉터가 안보이고

회복도 빠르다고 해요 ㅎㅎ

 

특히 제가 했던 곳은

코끝성형비용도 정말 저렴한 편이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지금 이벤트중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제 코끝성형후기 조금 더 자세하게

궁금하시지는 않나요?

제 코끝성형후기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가 시간경과별로 어떻게 됐는지

일일히 확인해놨으니깐요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