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끝연골재배치 친구들이 탐내는 코

코끝연골재배치 친구들이 탐내는 코

 

 

 

 

 

안녕하세요~ 시양이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이 몹시 탐내는 제 코!

바로 코끝연골재배치를 한 제 아름다운 코를

갖게 된 스토리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 해볼까해요

많이 궁금하신 거 같은데

바로 시작해볼까요?ㅎㅎ

 

사실 저는 복코로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자랏었어요

어렸을때부터 항상 별명이

복코녀라고 불릴정도로

항상 이름에도 복자를 붙여서 ㅠㅠ

제가 이름이 진실이인데 복실이라고

항상 불렸답니다 ㅋㅋ

나쁜 친구들이죠?

 

 

 

 

 

그래서 더이상 이래선 안되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제 곧 취업을 앞두고 있는데 외모에서 세련된

느낌이 전혀 안나서 코끝연골재배치를 고려하게 됐어요!

코끝연골재배치란 코끝을 묶어서

펑퍼짐하게 눌려있는 코를 오똑하게만드는 방식이에요!!

 

저는 사실 코끝연골재배치를 할때 제일 고려헀던 부분이

흉터가 남아서는 안되는 것이었어요

제가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하는 편이라

코끝연골재배치를 했는데 흉터가 남으면

정말 속상할 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코끝연골재배치를 흉터없이

잘하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를 친구한테 들었어요

압구정로데오쪽에 있는건데

여기는 비개방형으로 하기 때문에

흉터 없이 획복도 매우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이걸 알게 된 순간 저는

유레카를 외치며 그곳에서 상담을 받았답니다!!

 

사실 여기서 코끝연골재배치 예약하는 것도 힘들었어요

항상 코끝연골재배치 예약이 꽉차있는 편이라 미리미리 예약을

잡으셔야 겠더라구요

 

혹시 제 코끝연골재배치 전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click!! 해보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