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복코수술후기 솔직담백한 이야기

복코수술후기 솔직담백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시양이에요

 오늘은 제가 조금 두통이 있네요 ㅠㅠ

무슨 일인걸까요 오늘 아침에 수영을 헀는데

수영장 물을 코로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걸까요?

이렇게 컨디션 안좋은 것도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두달에 한번씩은 정말 아파서

병원가야할 일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을 해도 이렇게 아픈 일들이 일어나니

허무하기도하고.. 여러분들은 꼭 건강하셔야 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복코수술후기에요

많은 분들이 복코수술훅에 대해서 기대하신 만큼

복코수술후기를 조금 솔직하게 써볼까 해요

 

 

 

 

 

제주변만 하더라도 제 복코수술후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약간 글재주가 있기도 하지만

전후가 너무 드라마틱하게 변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제 복코수술후기에 정말 관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결심하고 이렇게 복코수술후기를 써요

 

 

 

 

저는 비개방형으로 복코 수술을 진행했는데요

일반적으로 두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비개방형으로 하는것과

개방형으로 하는 것이요!!

개방형의 경우 코 바깥쪽으로 절개가 들어가는데요

수술방법은 단순하지만 흉터가 남는다는 단점이 있어요

비개방형의 경우는 조금 더 복잡하지만

흉터가 안남고(코 안쪽으로 절개가 들어가니깐요)

회복도 훨씬 빠르다고해요

 

 

당연히 저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비개방형으로 하는 곳에서

했죠 비개방형 방식으로 하시는 분들이 복코수술후기에서

봤을 때 더욱 만족하셨고 실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6개월쯤이 지나서 이렇게 복코수술후기를 쓰고 있는데요

혹시 경과별로 제 복코수술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제 자세한 복코수술후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