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피어싱 부작용 켈로이드제거 귀 미인

피어싱 부작용 켈로이드제거 귀 미인

 

 

 

 

안녕하세요~ 시양이에요

어제는 제가 머리가 많이 아파서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주사맞고 푹 쉬니까 많이 나아졌네요~

제 주변에도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꽤 많던데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피어싱 부작용에 대해서 랍니다!!

피어싱 부작용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고

피어싱을 하시는것 같아요

그러다가 저처럼 피어싱 부작용으로 맘고생

많이하실겁니다 ㅠㅠ 피어싱 부작용이란

피어싱을 하고 난 뒤 관리가 잘 안되서 살이 튀어나오는

현상을 의미하는데요 이걸 켈로이드라고 해요~

 

생각보다 이런 피어싱부작용이 많이 생겨서

켈로이드제거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더라구요

피어싱 부작용 사례가 꽤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은

염두에 두셔야할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피어싱 부작용이 생겨버리고

난 뒤라 이걸 해결해려고 정말 고생을 많이 했어요

피어싱 부작용을 치료하는게 생각보다

단순한 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냥 사마귀 짜듯 짜면 될 줄알았는데

그렇게 할경우 염증이 생겨서 더 큰 문제가

생긴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피어싱 부작용 치료 잘하는 곳이 어디있는지

엄청 뒤져봤고 그 중에 피어싱 부작용 치료

정말 탁월하게 한다는 원장님이 계신 곳을

알게 됐답니다 ㅎㅎ

 

게다가 제가 방문했던 곳은 피어싱 부작용에 대한

비용도 정말 합리적인 편이어서 더욱 믿음이 많이 갔는데요

제 피어싱 부작용 치료 후기는 아래 이미지에

링크를 시켜놨어요

거기서 사진이랑 피어싱 부작용 치료 전후 사진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