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얼굴제모,남자수염레이저,눈썹레이저제모 이럴수가

얼굴제모,남자수염레이저,눈썹레이저제모 이럴수가

 

 

안녕 시양이얌 ! 요새 너무 더워서 오랜만에 수박처럼 시원한 정보를 가지고서 왔어 ㅎㅎ

여름이 올 때 마다 나는 더워서 미칠 것 같아 ㅠㅠㅠ

여름을 엄척 좋아하지 않는 이상 더운 걸 싫어하는 것은 다들 똑같겠지 ? ㅎㅎ

 

자 ! 그래서 시양이가 준비한 오늘의 수박아이템은 !!

얼굴제모, 남자수염레이저, 눈썹레이저제모란다 ㅎㅎ

 

요즘에 얼굴에 여러부위에 다양하게 털들이 자라나는거 다들 알찌 ?

그래서 남자든 여자든 피부관리 되게 잘하는 사람들은 얼굴제모부터 하는것도 알고 있을거고 !!

 

내가 알려주는 청담코지는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엄청 좋아 ~ ㅎㅎㅎ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애

 

남자수염레이저 같은 경우에도 요즘에 남자들 수염하루하루 매일 미는거 지겹잖아 ㅠㅠ

전동면도기를 항상 들고 다닐수도 없고

수염을 하루만 안밀어도 안씻은 것 같고 ㅠㅠㅠ 그래서 시술을 많이들 받는다고 하더라고

~~~

 

눈썹레이저제모 또한 매일 피부과를 방문해서 내 눈썹모양에 맞게 제모하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고

사실 눈썹모양을 잡아가는데 있어서 효율적이라고 하더라 ?

 

그러니까 너희들 얼굴제모나 남자수염레이저,눈썹레이저제모에 대해 관심이 있으면

청담코지를 방문해봐 ~

 

 

 

그 외에도 요새 아이유나 유인나 같은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비타민주사야 ~

얼굴이 뽀해지고 윤기가 돈단다 ㅎㅎㅎㅎㅎ

 

나는 비타민 주사를 즐겨맞는데 내가 얼굴이 좀 까무잡잡해

학생 때는 쌀뜬물로 뽀얗게 까지는 가봤는데 그 이상은 비타민주사의 힘을 빌려야 할 것 같더라 ㅎㅎㅎㅎ

 

내가 직접 경험해 본 거라서 그런지 진짜 효과 짱 강추 !!

 

 

그 이외에도 청담코지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절대 강자 !

필러 !! 제가 필러가격표를 이렇게 통째로 들고온 이유가 있습니다 !

무엇이냐 ! 다른 곳 보다 훨씬 저렴하니깐 ! ㅎㅎㅎㅎㅎ

 

청담코지가 무엇보다도 이러한 시술에서 만큼은 절대 다른곳보다 밀리지 않아요 !

ㅎㅎㅎ 다들 다녀가보신다면 제가 무엇을 말씀드리는건지 아실거에요 ㅎㅎ

 

 

자 그럼 제가 가져온 시원한 정보는 여기까지 !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세요

 

 

얼굴제모, 남자수염레이저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