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상안검성형 특집 포스팅

상안검성형 특집 포스팅

 

안녕하세요 시양이예용

 

오늘로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것 같네요

 

봄바람 봄햇살

 

여러분 봄햇살은 강하니까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셔야 해요.

 

그런데 말입니다.

 

눈가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힘들답니다.

 

선크림 설명서에도 눈가는 피해서 바르라고 되어있는것이 많아요

 

왜냐하면 우리 눈가는 섬세하니까요.

 

실제로 눈가까이 발랐을때 선크림이 들어가서

 

눈이 따갑고 눈물나는 경우가 있잖아요

 

안그래도 노화에 취약해서 눈주름이 자글자글해지는 눈가인데...

 

선크림도 못바른다면 어떡하란 말이오~~

 

우리에겐 상안검성형이 있답니다 ^^

 

 

 

 

상안검성형은 쳐지고 주름진 눈매를 끌어올려서

 

다시 젊고 생생한 눈매를 가지게 해준답니다.

 

주름때문에 쳐진 눈이랑 아닌 눈이랑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상안검 성형으로 인상 자체가 달라지죠?!

 

상안검성형 이래서 많이 하는거예요 ㅎㅎㅎ

 

개나리처럼 생기있어보이죠 ㅎㅎ

 

상안검성형으로 다시 꽃핀 미모~

 

 

 

상안검성형에는 눈꺼풀 절개를 하는 경우와

 

눈썹바로 아래를 절개해서 눈매를 끌어올려주는 방법이 있어요

 

어떤 방법이 본인에게 맞는지는 상담으로 알 수 있어요.

 

다시 젊어지고 싶다면 상담은 필수겠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병원은 청담코지예요.

 

청담코지가 청담동 여자들의 핫플레이스에요.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

 

원장선생님의 실력까지!!

 

삼박자가 착착착~

 

그래서 여기는 다양한 후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더 많은 후기 확인해보세요

 

제가 링크걸어드릴게요.

 

마지막 사진 누르시면

 

더많은 정보와 후기 알수있답니다.

 

상안검성형에 대해 더 알고싶으신 분들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