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상안검수술회복기간 궁금하시나요?

상안검수술회복기간 궁금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시양이예용

 

오늘 날이 갑자기 너무 따뜻?해졌죠

 

봄바람 맞으면서 낮잠자고 싶은 날이네요 ㅎㅎ

 

포근한 침대에서 쉬고 싶어요 ㅎㅎ

 

휴가를 가도 참 좋을텐데~~

 

요즘 많은 사람들이 상안검수술회복기간이 많이들 궁금해 하는것 같아서

 

준비해왔답니다~

 

 

 

상안검수술은 아시다시피 동안성형으로

 

나이들어보이는 눈을 다시 젊어보이게 해주는 성형이예요.

 

주름으로 쳐저버린 눈매를 끌어올려~

 

다시 생기있어보이는 예쁜 눈으로!

 

 

 

 

훨씬 젊어보이죠? ㅎㅎㅎ

 

눈매만 달라져도 인상이 달라지고 인생이 달라진답니다~!

 

그래서 상안검성형이 인기인데요

 

하지만 상안검수술회복기간이 신경쓰이나봐요.

 

상안검수술회복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상안검수술회복기간은 수술방법에 따라 다르답니다.

 

상안검수술은 눈꺼풀을 절개하는거구요

 

눈썹하거상술은 눈꺼풀보단 위고 눈썹 아래에 가까운곳을 절개해서

 

눈썹하거상술이라고 한답니다.

 

보통 큰붓기는 일주일안에 다 빠진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일주일뒤부턴 잘 몰라봐요 ㅎㅎ

 

그리고 한달에 거쳐 서서히 잔붓기들이 빠지죠 ㅎㅎ

 

상안검수술회복기간 생각보다 별로 안길죠?

 

상안검수술회복기간은 3일에서 일주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이정도야 스스로에게 휴가를 줄 수 있죠 ㅎㅎ

 

 

생기있어보이는 눈매

 

동안성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 눌러보세요.

 

더 많은 정보들이 있답니다.

 

청담코지가 수술가격부터 수술과정까지

 

다 투명하게 공개해주니까

 

믿을 수 있어요.

 

신뢰와 실력으로 청담동에서 유명한 청담코지

 

더 많은 후기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눌러보세요

 

마지막 사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