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들창코 수술 전후 확실히 다르네

들창코 수술 전후 확실히 다르네

 

헬로! 여러분들!! 다들 연말 즐겁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얼마전에 청담코지에서 들창코 수술을 하고왔답니다.

 

원래는 코끝이 엄청 돼지처럼 들려있고 못생겼었어요..ㅠㅠ

 

그런데 코지에서 연말 들창코 수술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때가 기회다 싶어 얼른 들창코 수술으 하고왔네요.

 

 

먼저, 저는 여기를 인터넷검색을 통해서 알게되었어요.

 

여기가 들창코 수술을 잘한다고 하더라구요!!

뭐 광고도 조금 포함되어있긴 했지만

 

타 병원 까지해서 3군데 정도 다녀와봤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청담코지에서 들창코 수술을 택한

 

이유는 바로 비개방형으로 수술을 하기떄문이었는데요!!!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저도 만약 다른병원에서 들창코 수술을 개방형으로

 

했다면 코에 정말 못잊을만한 흉터를

 

가졌을거예요..ㅠㅠ 위에 사진은

 

다른병원에서 들창코 수술을 받으신분들의

 

개방형 코성형 후기사진들입니다.

 

코 모양도 이상하고 흉터도 생기니 정말 속상하겠죠?!

 

 

그렇다면 청담코지에서 들창코 수술 안전하고

 

부담없이 받으시고 연말 멋진 코가 됩시당

 

그럼 아래에는 들창코 수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세용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