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비중격 코 성형수술 이뻐졌다~

비중격 코 성형수술 이뻐졌다~

 

 

안녕하세요~ 정말 추운겨울날 인사드리는 시양이입니다!!

오늘 비중격 코 성형수술과 비중격 코 성형에 대해서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볼건데요!!! ㅎㅎ

 

제가 비중격 코 성형수술을 아주 잘하는 성형외과를

 

한곳 알고 있답니다~ ㅎㅎㅎ 먼저 아래에는

 

제가 청담코지에서 하고온 비중격 코 성형수술

 

후기사진이랍니다!!!

 

 

가장 좋았던 점이 비중격 코 성형수술을 비개방형으로

 

했답니다!! 다른 병원은 대부분 개방형으로

 

해서 코에 흉터가 잘 안없어지던데 코지는 유일하게

 

비개방형으로 하는 곳이었습니다 ... ㅎㅎㅎㅎ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비중격 코 성형하고나서 붓기는 한 4일 정도 간것같네요~

제가 워낙 붓기가 없는 편이라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비중격 코 성형수술 한걸 보면

 

생각보다 붓기가 오래가는데 저는 잘하는곳에서

 

해서 그런지 붓기가 많이 없네용!!!

 

 

아래 보시면 더 많은 비중격 코성형수술과 비중격 코 성형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시구

 

궁금하신거 있으신거는 쪽지나 댓글로 남기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