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들창코성형 내가 제일 잘나가

들창코성형 내가 제일 잘나가

 

 

 

안녕하세여!! ㅎㅎ 시양이입니다. 오늘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보기로했어요!!

요즘 핫한 영화더라구용 ㅎㅎ 그럼 각설하고 들창코성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제가 나이는 좀 들었지만

 

시작은 50대 부터라고 해서 얼른 청담코지에 가서

 

들창코성형을 하고왔답니다.

 

제가 코에 대한 스트레스와 콤플렉스가 있었던 거는

 

어렸을때부터였는데요, 들창코성형해야지 하면서도

 

자꾸만 미루게되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러다가 이번 연말에 들창코성형을 하면 좋겠다는

 

마음이 확들어서 결국에는 하고왔네요.

 

사실 들창코성형하기전까지

 

병원선택에 있어서 굉장히 신중하게했는데

 

청담코지를 포함해서 4군데 정도 다녀왔던것 같네요!!!

 

그중에서 제가 들창코성형을 하는곳을

 

코지로 택한 이유는바로 코안쪽을 절개하는

 

비개방형으로 하기때문입니다.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저는 코지에서 들창코성형 흉터없이 해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코끝연골묶기도

 

같이했는데 정말 신의 한수였던것 같네용!!!

 

 

그럼 아래에는 더 많은 들창코성형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시길

 

바래요!! 오늘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용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