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 실리콘 제거 비용 전 후 확실히 다르네요~!

코 실리콘 제거 비용 전 후 확실히 다르네요~!

 

 

안녕하세요!!"^^* 시양이 인사드려요~ 한주의 중간인 수요일은

어제 후딱 보내고 이제는 주말이 기다려지는 목요일이예요!! ㅎㅎ

저는 5일을 주말을 기다리며 열심히 생활한답니다..

이틀간의 주말은 얼마나 달콤한지 모르겠어요 ㅠㅠ 하지만

가끔은 주말이 너무 짧다는 생각도 하곤한답니다!!

 

제가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하는 이유는 바로

얼마전에 완전 합리적인 코 실리콘 제거 비용으로 부작용이

생겼던 코를 치료하고왔기 때문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은

코 실리콘 제거 후 까지 알려드릴거예요! 

 최근에는 보형물 수술이 굉장히 많아지고,

또 앞으로도 증가할 추세라고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ㅠㅠ

그리고 부담스러운 코 실리콘 제거 비용때문에 많이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위의 사진은 코 실리콘 제거가 필요하신분들의 사진이에요!!

저도 맨 아래사진처럼 코끝이 붉게 변했었답니다. 한 4군데

정도를 다니며 코 실리콘 제거 비용을 비교해봤는데

학생인 저에게는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런데 딱 등장한 청담코지! 여기가 현재 코 실리콘 제거 비용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정말 이때 아니면 못하겠다 생각되어

결국하고왔네요~ ㅋㅋㅋ

 

혹시나 코 실리콘 제거 비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청담코지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세요. 실장님께서 상담도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원장님도 털털하니 최곱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착한 코 실리콘 제거 비용으로 수술하고 나니 얼마나 가뿐하고

이물감도 없는지 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하기전에는 이물감도

심하고 코 끝이 빨개져서 화장으로 가리기에 바빴거든요...ㅠㅠ

 

확실히 하고나니 답답했던 이물감도 사라지고!

빨간건 전혀 없네요~ ㅎㅎ 혹시 여러분들도 코 실리콘 제거

생각중이시면 머뭇거리지마세요 절!대!

 

그럼 아래에는 제가 코 실리콘 제거 하고온

후기사진나갑니다~

 

 

더 많은 코 실리콘 제거 비용과 코 실리콘 제거 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해보시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