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무턱수술후기 보형물가격과 3달째 경과보고!

무턱수술후기 보형물가격과 3달째 경과보고!

 

 

 안녕하세요~!! 시양이에요! 오늘은 제 무턱수술후기와 무턱보형물가격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생각중이랍니다~ ㅎㅎ 무턱수술후기 수술전,

저는 턱이 없는게 제일 고민이고

스트레스였어요 ㅠㅠ 그래서 수술을 고민해보았지만 처음

하는 수술이라그런지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도있었고 겁도 많았답니다 ㅠㅠ

하지만 이왕한번사는 인생 이쁘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눈감고 딱하고 왔답니다 ㅋㅋㅋㅋ

 

하기전에 무턱수술후기글을 많이 보고 참고하고갔어요!

확실히 보고가니 상담할때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가 정말 겁이 많았는데 마취덕인지는 몰라도

아픈거 전혀 모르겠떠라구요 ㅋㅋ

마지막 마무리 꼬맴들어갈떄에만 약간

당겨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수술후에는 턱쪽에 테잎을 붙여주셨답니다~

그래서그런지 입이 잘 안다물어졌어요...하하

 

집에가서는 진통제 먹으니 확실히 괜찮아졌답니다.

집에서 회복기간 가질때에는 다른사람들이 쓴

무턱수술후기글 계속 보면서 참고했어요~

 

 

역시 하고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듭니다 ^^*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랑 상처 모두 날려버렸답니다~

 

그럼 아래에는 제가 더 자세하게 적어놓은

무턱수술후기글과 무턱보형물가격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클릭후 정보얻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