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수염이식 상남자로 등극하기!

수염이식 상남자로 등극하기!

 

 

안녕하세요~ 시양이예요!! ㅎㅎ 오늘부터 날이 점점 추워지네요..

제가 후드티안에 안입던 니트까지 입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그나마 따뜻하네요..ㅎㅎ 요즘에는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굉장히

많이나서 아침에 나가실때 꼬옥 가디건이나 위에 걸칠거 하나씩

챙겨나가세요!! 그래야 감기안걸리신답니다~ 아셨죠?!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포스팅할 글은 바로 수염이식!!

상남자하면 수염인데 저는 이상하게 털이 얇고 양도 적답니다.

어렸을때에는 좋은줄만 알았던게 나이가 들고 커가면서

어색하다는걸 알게되더라구요. 그러다가 문득 생각하게된

수염이식! 제가 좋아하는 남자배우들도 다 수염을 가지고있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원장님과 수염이식 상담하고나서 500모면 충분하다고

하시길래 믿고 수술 했어요! 처음에는 무슨 콧수염 분장한거 처럼

굉장히 어색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자리가 잡으니까 제 수염처럼

자연스러워지더라구요. 역시 수염이식 잘했다는 생각을

지금까지 하고있습니당 ^^* 호호호

 

 

수염이식 일주일째에는 딱지가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자리를

잡기시작했어용. 정말 딱 제가 원하는 모습이 나와서 절대 후회안한답니다!

수염이식 전에 제가 왜이렇게 떨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친구들도 훨씬 잘생겨졌고 상남자 됐다면서 자기도 수염이식

해야겠다고들 말하고 다니네용

 

혹시나 이 글을 읽고계시는 분들께서도 수염이식

고민중이시라면 절대 nono!! 완전 강추에다가

관리도 쉽고 훨씬 인상도 강해보인답니다~

 

그럼 아래 수염이식에 대한 더 많은 후기와

병원정보가 있으니 클릭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