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턱보형물 후기 너도나도 무턱성형으로 이뻐지자!

 턱보형물 후기 너도나도 무턱성형으로 이뻐지자!

 

 

안녕하세용^^* 시양이랍니다 >..< 저번주 토요일에

2016 서울 세계 불꽃축제가 여의도에서 열렸는데

우리 이웃님들 다녀오셨나요~?! 역시 불꽃은 눈으로

담는게 제일 이쁜것 같아요!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눈에담는것만큼 이쁘게 안나오더라구요..ㅠㅠ ㅎㅎ

불꽃으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턱보형물 후기랍니다.

제가 얼마전에 무턱성형을 했거든요. 그동안 제가

턱이없어서 얼마나 스트레스받고 콤플렉스였는지

몰라요..ㅠㅠ 하지만 무턱성형하고나서는 주위에서

 

이뻐졌다고 말도 많이해주고 셀카찍는 횟수도 늘어났답니다~

인터넷으로 턱보형물 후기를 꼼꼼히 알아보고 간게

확실히 도움이 된것같아요!! ㅎㅎ

 

 

어렸을때에는 인터넷으로 턱보형물 후기보면서 막

아 크면해야지.. 이런생각 많이했었는데 결국은 했네요~

처음 해보는 수술이라 많이 떨리고 무서웠는데

하고나니 생각보다 별거 아니더라구요!

 

수술전에 왜이리 떨었는지 모르겠네요.

상담하면서 다른분들 턱보형물 후기도 봤는데 확실히

무턱성형이 효과가 좋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수술결과 가지고 이렇게 턱보형물 후기글을

쓰니 더이상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 흐헝헝 ㅠ..ㅠ

 

혹시 누군가가 제가 작성한 턱보형물 후기글을

읽고계신다면 당장 수술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으실거예용.. 저도 그랬었거든요~

 

 

그럼 위에는 보너스로 무턱수술이 필요한 사람들의 사진

올려드리고갈게요~^^* 참! 수술하시기 전에

턱보형물 후기 많이 참고하고 가세요~

 

상담할때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ㅎㅎ

 

그럼 아래엔 더 많은 턱 보형물 후기글이 있으니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