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에버코후기 끄떡없는 유지기간!!

 에버코후기 끄떡없는 유지기간!!

 

안녕하세용^~^ 시양이 인사드려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ㅠㅠ 약국에서 뜨뜻한 쑥팩을

판매하고 있으니 하나씩 구매하셔서 손에 따듯하게

들고다니세요!! 왠지 모르게 2016년 올겨울은

굉장히 추울것만 같습니다...하하

 

각설하고!! 제가 며칠전에 에버코 시술을

받고왔는데 친구들이 하도이뻐졌다고 하길래

이렇게 손수 에버코후기와 에버코유지기간에

대해 작성해보려합니다.. ㅎ

저는 코 끝부분이죠! 여기가 뭉툭해서

사람이 둔해보이는 그런 인상이었어요. 여자인 저에게는

얼굴에 콤플렉스가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 ㅠㅠ

 

그런데 우연히 듣게된 에버코후기!! 친구가 하고온

후기를 들어보니까 장난없더라구요.. 시술도 생각보다

간단하고 오래걸리지도 않구요!! ㅎㅎ

 

 

지금 3달정도 지난 에버코후기 10점 만점에 보너스로

15점 줄래용~~ ㅋㅋ 혹시 저처럼 코끝이 뭉뚝하고

못생겨서 스트레스이시거나 콤플렉스이신분들은

 

간단한 에버코시술로 못생긴 코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당..호호호 그럼 제가 시술전에 참고했던

에버코후기글들과 병원정보를 여러분들에게만

알려드릴테니 아래 클릭해보세용!!>..<

 

시술전에 참고하시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실거랍니당!!

그럼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