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 외모 가꾸기/패션&뷰티

코끝높이기 후회없는 결과로 인생역전!

코끝높이기 후회없는 결과로 인생역전!

 

 

안녕하세용! 오늘 하루도 이렇게 끝이나네용!!

기분좋은 저녁에 인사올리는 시양이랍니다 >.<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코끝높이기입니다!

제가 어렸을때부터 낮은 코때문에 항상 스트레스였어요..

 

어딜가나 코가 없어서 얼마나 속상하고 상처를 받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크면 꼬옥 코끝높이기 수술을 받아야지

하다가 결국 20살이된 지금 코끝높이기 수술을

하고왔답니다~ ㅎㅎ

 

제가한 곳은 바로 청담코지인데요! 친구가 여기서 쌍커풀을

했는데 정말 잘되었더라구요. 다른 수술도 잘하시는것

같아 코끝높이기 상담받고 수술했답니다~

 

 

위에 보이시는 코처럼 저는 코끝높이기가 꼬옥

필요한 코였어요. 흔히 복코라고불리죠~ 어른들은

이런 뭉뚝한코가 매력있고 복이들어오는 코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저는 외모에 관심이 많다보니까

 

복코가 너무 싫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결국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코끝높이기를

했답니다!!

 

수술은 굉장히 빨리 끝났던걸로 기억합니다.

한시간 이내로 끝났어요!! ㅎㅎ

 

 

저는 비개방형으로 했고 그래서 그런지

콧기둥에 보이는 흉터는 하나도없답니다~

 

코성형에는 두가지 방법이있는데 개방형으로하면

콧기둥을 직접 절개하는거기 때문에

흉터가남거든요..ㅠㅠ

아래 사진 첨부갈게요~

 

 

코끝높이기 생각중이시다면 비개방형으로

하세요!! 여자의 얼굴에 흉터 남으면 안돼잖아요 ㅠㅠ

아시겠죠?! ㅎㅎ

그럼 우리모두 코끝높이기로 이쁜 코 만들고

여신됩시당~

 

 

아래에는 더 많은 코끝높이기 정보가 있으니클릭해보세요!!

 

안녕~